아이폰 티머니 K패스 등록하고 교통비 아끼는 꿀팁 공개
여러분, 드디어 아이폰에서도 티머니 교통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해외에서만 가능했던 애플페이 교통카드 기능이 국내에도 상륙했다는 소식, 정말 반갑지 않나요? 이전부터 많은 분들이 기다려왔던 소식인데요. 더 놀라운 것은 이제 K패스 티머니 등록까지 가능해졌다는 사실! 오늘부터 바로 시작할 수 있다고 하니, 지금 바로 등록하고 대중교통 이용 금액을 환급받아 보세요.
혹시 현대카드가 없어서 애플페이 교통카드를 사용하지 못할까 걱정하셨나요? 걱정 마세요! 티머니 앱만 있다면 누구나 간편하게 등록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먼저 티머니 앱에 선불로 충전한 후, 애플페이 지갑에 해당 카드를 추가하면 끝! 아이폰뿐만 아니라 애플워치에서도 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
이제 티머니 교통카드를 아이폰에 등록했다면, K패스 혜택까지 챙겨야겠죠? 등록 방법도 아주 간단하답니다. 먼저 모바일 티머니 앱을 열어주세요. (팝업은 무시하시면 됩니다!) 좌측 상단의 '삼선' 메뉴를 눌러 'K패스' 메뉴를 선택합니다. 'K패스 등록' 메뉴를 선택하고, 사용하시는 티머니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하여 등록하면 됩니다. 이후 K패스 홈페이지에 카드 등록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해주시면 끝!
K패스는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버스, 도시 광역철도, GTX, 공항철도 등 다양한 대중교통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월 15회 이상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이용 횟수에 따라 최대 60회까지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특히 가입 첫 달에는 15회 미만으로 사용하더라도 1일 최대 2회까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최근 물가 상승으로 대중교통 요금도 만만치 않은데요. 특히 GTX 등 광역철도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월 교통비 부담이 상당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아이폰 티머니 K패스를 등록하고, 스마트하게 교통비를 절약해보세요. 매달 쌓이는 마일리지가 여러분의 지갑을 두둑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